연예
‘음원강자’ 어반자카파와 빈지노의 특급 콜라보…‘기대만발’
입력 2016-08-22 10:42 
[MBN스타 남우정 기자] 음원강자 어반자카파와 빈지노가 만나 기대가 쏠리고 있다.

22일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어반자카파가 빈지노와 함께 한 '목요일 밤'은 지난 2015년 5월 발매된 ‘겟(Get) 이후 약 1년만에 빈지노와 함께 작업한 곡이다”고 밝히며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한 재킷 이미지에는 노래 제목 '목요일 밤'을 깔끔한 하얀색 캘리그라피로 표현, 도심의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난 자유를 생생하게 전하고 있다. 푸른 바다의 색깔과 같은 자동차에 모던한 색감의 셔츠를 입은 남자 멤버들과 강렬한 레드 컬러의 상의를 입은 조현아의 미소가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다.

재킷 촬영과 병행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은 강원도 양양 일대의 바닷가, 해안도로, 숲, 펜션 등 각기 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장소에서 촬영됐다. 특히 이례적으로 멤버들이 뮤직비디오 로케이션에 함께한 곡이기에 기존의 자켓, 뮤직비디오 보다 더욱 생동감 있는 촬영이 진행됐다.

어반자카파는 소속사를 통해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즐겁게 신나게 임했다. 멤버들끼리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이 들어 더욱 자연스러운 느낌을 전할 수 있었다"며 "뜨거운 여름에서 시원함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반자카파와 빈지노가 함께한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싱글 '목요일 밤'은 오는 25일 공개된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