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송파여성인력개발센터, ‘여성인재 활용’ 마이스 심포지엄 12일 코엑스 개최
입력 2016-08-09 15:22 
MICE 산업 육성을 통해 여성 일자리 창출에 힘써온 송파여성인력개발센터가 여성인재활용 확대를 위한 마이스 심포지엄을 개최합니다.

오는 12일 서울 코엑스(403호)에서 열리는 심포지엄에서는 MICE 전문인력 양성 및 일자리 창출방안에 대한 주제 발표와 함께 훈련생 제안서 발표, 전문가 토론 등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남인순 더민주 의원과 김응수 한국마이스협회장, 강감창 서울시의회 새누리당 원내대표가 축사를 하며, 윤은주 한림대 국제대학원대학교 교수가 MICE 전문인력 양성 및 일자리 창출방안에 대한 주제 발표를 하게 됩니다.

이어지는 토론에서는 서미경 서울시 여성능력개발원장의 사회로, 임혜경 서울동부고용노동지청 소장과 오성환 이오컨벡스 대표, 최재길 한국마이스협회 사무총장, 고재성 한국 고용정보원 팀장, 신동재 서울관광마케팅 팀장 등이 참여해 활발한 토론을 벌입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송파여성인력개발센터의 류근수 관장은 MICE 도시로 거듭나는 송파구 발전을 위해 여성 인재들의 참여가 절실하다”며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지역내 여성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이 도출되길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번 MICE 심포지엄은 고용노동부와 송파구청이 후원합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