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현대렌탈케어, 직수형 ‘큐브제로’ 냉정수기 출시
입력 2016-08-04 14:36 
현대렌탈케어 큐브제로 냉정수기

현대백화점그룹의 토탈홈케어 렌탈기업 현대렌탈케어는 현대큐밍 직수형 ‘큐브제로 냉정수기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직수형 ‘큐브제로(모델명 HP-611S/W) 냉정수기는 냉수와 정수 사용 빈도가 높은 소비자들에게 유용하다고 현대렌탈케어 측은 설명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일반적인 저수조 방식의 정수기와 달리, 소형 탱크와 긴 냉각 유로관을 제거해 정수된 물을 바로 마실 수 있다”며 출수 유로를 4시간 마다 자동으로 세척해 더욱 위생적이다”고 말했다.
현대렌탈케어는 미국 위생협회(NSF)의 인증을 받은 소재로 된 복합 카본블럭 필터와 올바이오컷 필터 2개를 사용했다.

또한 조그만 틈도 허용하지 않는 360° 밀폐형 구조로, 기기 내부로 먼지나 벌레 등 외부 이물질이 유입될 수 없는 게 특징이다. 특히 정육면체 큐브 디자인과 콤팩트한 디자인을 적용해 어느 위치에서든 사용이 편리하고 주방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대기전력 제로의 에너지소비효율 무등급 제품으로 전기료 부담이 적다. 시원한 냉수를 3단계(6°C, 9°C, 12°C) 온도 조절로 상황에 맞게 사용 할 수도 있다.
월 렌탈료는2만 5900원(약정 60개월/ 36개월 의무 사용). 약정기간 중에는 필터와 코크 교체, 정수기 내·외부 클리닝 및 싱크대 위생점검까지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여름철 또는 냉수 사용 비중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기 위해 직수형 냉정수기를 출시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할 것” 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