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1300K-샘표, ‘스트레스 킬러, 질러 패키지1탄 리얼 방콕편’ 출시 및 이벤트
입력 2016-08-01 14:39 


생활디자인 전문 ‘천삼백케이가 휴가철을 맞아 샘표의 스낵브랜드 ‘질러와 함께 ‘스트레스 킬러, 질러 패키지 1탄 리얼 방콕편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메인 이벤트로 ‘1,300원으로 푸는 스트레스 해소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질러 ‘깜놀연어포, ‘깜놀화끈한연어포, ‘치즈품은육포 제품 3종과 셀카브로마이드 1부, 이벤트 안내용 보딩패스가 포함된 ‘스트레스 킬러, 질러 패키지 1탄 리얼 방콕편을 1,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응모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응모 당첨자 대상으로 1일 1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또한 ‘스트레스 킬러, 질러 패키지 1탄 리얼 방콕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인증샷 올리고 방콕 가자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패키지에 포함된 셀카 브로마이드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은 후, 본인의 SNS 계정에 #스트레스킬러질러, #질러육포, #1300K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19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게시물 링크를 등록하면 1명을 추첨해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샘표 질러 3종 세트와 디자인 슬리퍼 ‘질리퍼를 증정하는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알려주세요 이벤트도 진행된다.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질러 3종 세트(5명)와 디자인 슬리퍼(5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관계자는 휴가철 집에서 여유롭고 실속 있는 바캉스를 즐기는 홈캉스족을 지원하기 위해 샘표 질러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질러 육포 3종을 1,300원에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