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GS건설,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이달 분양
입력 2016-08-01 12:00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조감도 [사진제공:GS건설]
GS건설은 이달 중 동탄2신도시 B-15·16에서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27개동, 전용 96㎡~106㎡형 총 483가구 규모다.
이 단지 바로 남단에 위치한 산척저수지는 현재 동탄호수공원으로 탈바꿈하는 조성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다. 동탄호수공원 안에는 수변문화광장과 인공섬, 테마숲, 폭포와 분수 등이 들어서 남동탄에서 명소로 거듭날 전망이다.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일부 가구의 경우 동탄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는 자연과 소통할 수 있도록 전 가구에 테라스를 제공한다. 테라스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정원으로 꾸미거나 티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테리아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신설돼 교육여건도 좋다. 경부고속도로와 봉담동탄고속도로를 통해 서울은 물론 전국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서울 강남권으로 통하는 용인~서울간 고속화도로도 가깝다.
여기에 SRT(올해 12월 개통예정)와 GTX(2021년 개통예정) 동탄역이 개통하면 동탄2신도시에서 송파구 수서역까지 약 20분대면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3-6에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는 2018년 3월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