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현아, 8월1일 컴백 앞두고 오디오티저 공개…‘짧지만 강렬’
입력 2016-07-29 11:42 
[MBN스타 남우정 기자] 가수 현아가 새 앨범 오디오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현아는 28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서 미니 5집 ‘어썸(A'wesome)의 전곡 오디오티저를 공개했다. 타이틀 곡 '어때?'를 포함, 총 6개 신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돼 단 4일 앞으로 다가온 현아의 컴백에 기대감을 높였다.

여름, 음악 팬들의 마음을 겨냥할 타이틀 곡 '어때?'는 화끈한 트랩 비트 사운드가 단숨에 오감을 사로잡는다. 신나는 색소폰 리프에 얹어진 현아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귀를 사로잡았다.

1번 트랙 ‘유앤미(U&Me♡)는 청량한 사운드와 현아가 직접 참여한 가사가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경쾌한 비트의 '두잇(Do it!)' 역시 반전 사운드를 예고하며 두 귀를 사로잡는다.

현아와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나팔꽃' 은 그 동안 현아가 선보인 음악과 180도 차별화된 보컬 변신을 확인할 수 있다. 속삭이듯 내뱉는 몽환적 보이스가 현아의 숨겨진 매력을 끌어 올리며 공개를 앞둔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발칙하고 유쾌한 가사가 인상적인 '꼬리쳐'와 대세 래퍼 한해의 피쳐링 지원사격 속 세련된 감성힙합 사운드로 완성된 최종 트랙 '울프(Wolf)'까지 신곡 하이라이트가 벌써부터 다가온 현아의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현아 미니 5집음반 '어썸'은 오는 8월 1일 발매된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