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멜론 ‘2016 대림미술관 썸머 파티 : 굿나잇 라이브’에 VIP고객 300명 초대
입력 2016-07-27 11:04 
[MBN스타 최준용 기자] 음악사이트 멜론이 29일 오후 ‘2016 대림미술관 썸머 파티 : 굿나잇 라이브에 VIP고객 300여명을 초대한다. 대상 프로그램은 ‘COLOR LIVE와 멜론과 대림미술관이 함께 하는 ‘MUSIC LIVE X MelOn 두 가지이다.

이에 앞서 멜론은 멜론 VIP 위크를 찾은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후기를 게시하거나 ‘꼭 대림미술관 썸머 파티에 참가해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게시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대림미술관 썸머 파티 초대 고객을 선정했다. 전시 관람 및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지난 21일까지 진행한 멜론VIP위크는 6천여명 이상이 방문하며 성황을 이뤘다.

대림미술관은 ‘2015 썸머 파티:민트 버블, ‘2012 썸머 파티:아이스버그 등 전시와 문화가 어우러진 색다른 콘셉트의 뮤지엄 파티로 매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대림미술관 썸머 파티는 멜론과 함께 하여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2016 대림미술관 썸머파티: 굿나잇 라이브 중 ‘MUSIC LIVE X Melon 공연에 초대된 VIP고객은 R&B 신흥대세 베이빌론과 멜론라디오 피아니스트 와이준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COLOR LIVE에 초대된 고객들은 사운드에 맞춰 조명이 움직이는 ‘컬러풀 디제잉과 ‘굿나잇 체험존 이용이 가능하며 두 프로그램에 초대된 고객들에게는 공통적으로 대림미술관에서 전시중인 ‘COLOR YOUR LIFE-색, 다른 공간 이야기 야간관람 기회 및 무료음료가 제공된다.

한편, 멜론은 정기 결제 이용권을 사용중인 회원들에게 폭넓은 문화 감상 혜택을 제공하고자 2014년부터 VIP 특별케어 프로그램 ‘멜론 VIP 혜택관(vip.melon.com)을 운영 중이다. ‘멜론 VIP 혜택관은 매월 ▲카카오페이지 캐시 쿠폰 제공 ▲멜론 단독관 시사회 ▲도서강연회 초청 ▲콘서트 VIP 특별 초대 등 폭넓은 문화 체험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다. 이용기간에 따라 일년 내내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되어 장기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