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스트로, ‘모비딕 라이브’ 출격…실외 올림픽 선보인다
입력 2016-07-26 13:33 
사진=SBS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스타의 일상을 엿보며, 실시간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펼쳐진다.
SBS의 모바일 콘텐츠 브랜드 ‘모비딕(Mobidic)은 26일 페이스북 라이브 기능을 활용한 여름방학 특집 콘텐츠 ‘모비딕 라이브을 예고하며 네 팀의 스타 라인업을 공개했다.
‘모비딕 라이브에 출연하는 네 팀의 스타는 슈퍼주니어 M의 조미, 여자친구, 아스트로, 존박이다. 스타들은 스케줄을 소화하거나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자유롭게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먼저 26일 오후 4시, 슈퍼주니어 M의 멤버 조미가 ‘더 쇼 생방송 준비 과정을 전하며 ‘모비딕 라이브의 포문을 연다. 조미를 시작으로 27일 오전 11시엔 ‘너 그리고 나로 음악 방송을 올킬 중인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가 라이브 방송에 나선다. 여자친구는 SBS 파워FM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방송 전 리우 올림픽을 응원하며 다양한 ‘국민 게임을 즐겨보는 ‘모비딕 올림픽 실내 편 콘텐츠를 꾸밀 예정이다.

이어서 28일 목요일 오후 1시엔 최근 인기몰이 중인 그룹 ‘아스트로가 ‘모비딕 라이브를 찾는다. ‘아스트로는 박진감 넘치는 ‘모비딕 올림픽 실외 편을 통해 매력을 어필한다. 28일 저녁 8시부터는 훈남 가수 존 박이 직접 시민들을 찾아 함께 커피와 맥주를 마시며 한여름 밤의 낭만을 전한다.
매회 ‘모비딕 라이브 시청 후 프로그램 영상을 공유한 시청자 중 일부는 출연 스타의 싸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모비딕 라이브 시청은 ‘모비딕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편, 'Mobidic(모비딕)'은 SBS가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콘텐츠 소비 행태에 맞춰 젊은 시청자들의 니즈에 맞는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만든 웹, 모바일 전용 브랜드이다. 현재까지 ‘IOI의 괴담 시티, ‘양세형의 숏터뷰, ‘경리단길 홍사장, ‘맛탐정 유난, ‘한 곡만 줍쇼, ‘붐의 럭키 프라이데이 등의 콘텐츠가 공개됐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