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싸우자 귀신아’ 김소현, 코랄 원피스 입고 ‘세젤예’ 귀신 변신
입력 2016-07-19 15:43 
‘싸우자 귀신아 김소현이 눈부신 캠퍼스 여신 자태를 뽐냈다.

19일 김소현의 소속사 싸이더스는 공식 트위터에 세상 가장 예쁜 캠퍼스 귀신! 트레이드 마크 교복 벗어 던지고 고딩 귀신에서 캠퍼스 여신으로 당당히 업그레이드! 우리 소현이 을~매나 예쁘게요~?”라는 글과 함께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싸우자 귀신아에서 김소현은 오지랖 여고생 귀신 김현지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드라마 속 배경으로 등장하는 한 대학 교정에서 촬영된 사진으로 김소현은 그 동안 매일같이 착용했던 교복이 아닌 코랄 컬러의 드레스를 입고 일대 캠퍼스는 모두 평정할 정도의 사랑스러운 캠퍼스 여신으로 변신, 한여름 무더위도 잊게 만드는 미모로 보는 이들을 감탄케 만들고 있다.

촬영 당시 폭염주의보가 내린 무더운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김소현은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는 열정을 과시하며 촬영 감독님에게 단번에 ‘OK 사인을 받아내는 것은 물론, 스틸 카메라를 향해 개구진 미소를 날리는 등 촬영장의 피로회복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 주변 스태프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한편, 김소현은 ‘싸우자 귀신아에서 과거를 잃어버린 여고생 귀신 김현지로 분해 능글능글 넉살 좋은 연기를 선보이는 동시에 거친 액션과 애교에 능한 귀신 연기와 매일 리즈를 갱신하는 외모로 매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