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성은, 절친 박수진에 의리 과시…커피차 보내며 ‘훈훈함’ 자아내
입력 2016-07-19 15:4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배우 김성은이 박수진과 의리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올리브TV ‘옥수동 수제자에서 절친 박수진의 도움 요청을 받고 한걸음에 달려가 의리를 지켰던 배우 김성은이 방송 후 박수진을 응원하는 커피차를 보내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평소 절친으로 알려졌던 김성은과 박수진은 올리브TV ‘옥수동 수제자에서 역시 눈만 마주쳐도 통하는 소울메이트의 모습은 물론 상황극까지 척척 만들어내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 방송 내내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김성은은 방송이 끝난 후 성은이가 수진이와 옥수동 수제자를 응원합니다! 알라뷰 쑤” 라는 멘트와 함께 커피와 간식 차를 보내 박수진을 응원했다. 이에 박수진은 눈물 찔끔. 우리 썽 덕분에 나도 이런 간식차 받아보고.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라는 글귀와 함께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3년여간 올리브TV ‘테이스티 로드를 통해 함께 전국 방방곡곡 맛집을 소개하며 ‘먹방자매로 맹활약했던 김성은과 박수진이 최근 올리브 TV ‘옥수동 수제자를 통해 오랜만에 조우해 ‘쿡방자매로 즐거움을 준 데 이어 서로를 응원하는 훈훈한 모습에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김성은은 각종 광고 및 화보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차기작 선정에도 신중을 기하고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