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젤리박스 두번째 프로젝트, 주인공은 누굴까
입력 2016-07-07 08:3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젤리피쉬의 음악 채널 통합 브랜드인 ‘젤리박스가 두 번째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젤리피쉬는 7일 0시 공식 SNS채널을 통해 음악 채널 통합 브랜드인 젤리박스의 두 번째 프로젝트를 알리는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두 개의 상자가 쌓여 있다. 젤리피쉬에 따르면 아래쪽에 놓인 상자는 지난 6월 8일 발표된 젤리박스의 첫 번째 프로젝트를 의미하는 것으로 박윤하와 유승우의 노래 ‘여름밤 피크닉을 적은 문구와 모양이 담겨있다. 또다른 상자는 조만간 공개될 두 번째 프로젝트를 암시하는 것으로 물음표와 손을 겹친 무늬가 포함됐다.
또한 해시태그로 ‘새로운 매력의 두번째와 ‘NEXT JELLYBOX COMING SOON(넥스트 젤리박스 커밍 순)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젤리박스의 다음 주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젤리박스는 첫 번째 프로젝트로 젤리피쉬의 감성 보컬리스트인 박윤하와 달콤한 음색의 소유자 유승우의 깜짝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젤리피쉬의 음악 채널 통합 브랜드인 젤리박스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 ‘뮤직 박스라는 단어를 더한 것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