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에르고슬립, 유럽 최대 침구 전문그룹 ‘힐딩앤더스’ 국내 공식 파트너사 선정
입력 2016-07-01 10:12 
에르고슬립, 힐딩앤더스와 전략적 제휴

기능성 침대 전문기업 에르고슬립이 유럽 최대 침대·매트리스 전문 ‘힐딩앤더스(Hilding Anders) 그룹의 국내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1939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힐딩앤더스는 큐렘(Curem), 비코(Bico) 등 7개의 핵심 브랜드를 비롯해 총 32개 침대 및 관련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유럽 최대의 침대 전문 글로벌 기업이다.
에르고슬립은 힐딩앤더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을 계기로 힐딩앤더스 제품의 한국 공식 독점 유통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에르고슬립은 스위스 1위 브랜드 비코(Bico)와 최신 메모리폼 기술이 적용된 큐렘(Curem), 침대 베이스·프레임 브랜드인 헤스포(Hespo)등 3개 브랜드의 총 20여종의 제품을 우선 판매한다.
이번 에르고슬립과의 전략적 제휴를 맺기 위해 방한한 힐딩앤더스 그룹의 마틴 푸티그 국제영업부문 부사장은 스프링 침대가 주를 이루고 있는 현재의 한국 시장에서 기능성 폼 매트리스 분야는 이제 시작단계이기 때문에 그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다”며 세계적인 추세에 맞춰 인체공학 설계와 첨단 기술력을 토대로 한 기능성 폼 매트리스의 선진 수면 문화가 에르고슬립을 통해 빠른 시일 내에 전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르고슬립은 지난 20일 서울 강남 논현동에 침대 선진국 인 유럽과 미국의 다양한 폼 매트리스와 기능성 모션침대를 전문으로 하는 총 5층 규모의 멀티스토어 ‘에르고슬립 논현 플래그샵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