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마무, 데뷔 2주년 자축…“앞으로 더욱 성장할 것”
입력 2016-06-20 09:44 
사진=RBW
[MBN스타 유지훈 기자] 걸 그룹 마마무가 데뷔 2주년을 맞았다.

마마무는 지난 19일 오후 네이버 V앱 생방송을 통해 데뷔 2주년을 기념하며 자축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마마무는 오늘은 마마무 2주년, 올해 2주년이 돼 콘서트를 한다. 우리가 20주년이 되면 다 같이 디너쇼 하고 싶다. 그리고 무무들 덕분에 마마무는 꽃길만 걸었다. 이젠 우리가 무무에게 무꽃길을 만들어 주고 싶다”며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우리 마마무 뜻이 아기 옹알이란 의미를 갖고 있는데 이제 마마무가 2살이 돼 진짜 옹알이를 하는 단계에 왔다. 앞으로 점점 더 성장하는 마마무가 될 테니 오래오래 함께 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화려하고 알찬 콘서트를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이 기대해주고 응원해 달라”고 말해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앞서 마마무의 팬들은 마마무의 데뷔 2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지하철 역사 내부광고를 비롯해 멤버 휘인과 화사의 고향 전주시에 ‘마마무 숲을 조성하는 등 의미 있는 선물을 했다.

2014년 6월19일 KBS ‘뮤직뱅크에서 ‘Mr. 애매모호로 데뷔한 마마무는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앞세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후 2015년 ‘가온차트 케이팝 어워드 신인상 수상을 비롯해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2015년 주목해야 하는 K팝 아티스트에 선정되며 국내외에서 ‘슈퍼 루키로서 존재감을 인정받았다. 올해 2월에는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의 타이틀곡 ‘넌 is 뭔들로 음원차트 상위권을 오르내리는 저력을 발휘했다.

한편, 데뷔 2주년을 맞은 마마무는 걸그룹 최단 기간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오는 8월 13일~1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16 마마무 콘서트 무시컬(MAMAMOO CONCERT MOOSICAL)을 개최한다. 콘서트 티켓 오픈은 인터파크를 통해 20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22일 저녁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