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휠라코리아, 언더웨어 브랜드 ‘도첼라’ 론칭
입력 2016-06-16 11:37 

휠라코리아가 언더웨어 브랜드 ‘도첼라(docela)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도첼라는 ‘완벽한이라는 뜻을 가진 체코어로, 프라하에서 영감을 얻은 모던한 란제리로 구성됐다. 휠라가 가진 106년 역사의 기술력과 유럽의 로맨틱한 무드를 접목해 탄생시킨 도첼라는 최상의 착용감과 이상적인 실루엣을 연출해 기능성 및 가성비까지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주요 유통채널은 홈쇼핑이다.
도첼라는 유럽에서 활동하는 스타 디자이너 박윤정과 협업을 진행했다. 은은한 노출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시스루(See-Through)가 브랜드의 주요 컨셉트이다.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3-푸쉬(PUSH) 몰드 시스템은 가슴의 중심부터 끌어올려 볼륨감을 표현한다.
권오일 휠라코리아 언더웨어 MD사업부장은 패션 수준의 향상은 언더웨어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언더웨어가 개성을 표현하는 아이템으로 인식되면서 선택 기준도 까다로워지고 있다”며 점차 세분화·전문화되는 시장 상황과 유통 채널별로도 다른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새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박은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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