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데이브레이크, 4년만에 정규 앨범 `WITH` 발매
입력 2016-06-14 14:3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4인조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4년 만에 정규 4집 'WITH'로 돌아왔다.
14일 정오 발매된 데이브레이크 4집 'WITH'에는 데이브레이크의 팬들 뿐만 아니라 가족, 연인, 동료 등 주변의 모든 사람들과 함께 음악을 나누고 싶은 멤버들의 마음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꽃길만 걷게 해줄게'는 화려한 관현악의 연주가 돋보이는 위트 있고 사랑스러운 트랙이다. 이외에도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데이브레이크 표 힐링송 오늘 밤은 평화롭게‘,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고 싶은 이번 앨범의 테마 곡 ‘WITH 등을 포함한 총 12곡이 담겨있다.
‘라이브의 절대강자, ‘페스티벌 섭외 1순위 밴드 등의 수식어를 지닌 데뷔 10년차 밴드 데이브레이크는 사전적 의미로 ‘~와 함께라는 뜻의 With를 메인 콘셉트로 삼아 작년 11월부터 ‘서로, ‘공감, ‘친숙함 등이 담긴 총 네 곡의 디지털 싱글을 공개하며 이번 앨범을 준비해왔다.

나만의 'WITH' 앨범을 만들 수 있는 초판 한정 액자형 패키지 앨범은 오는 17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데이브레이크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안양, 대구, 대전, 광주, 춘천 등 7개 도시에서 여름 브랜드 공연 ‘SUMMER MADNESS를 클럽 투어 콘셉트로 진행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