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결’ 에릭남, 솔라 웨딩드레스 자태에 ‘심쿵’
입력 2016-06-11 15:05 
사진=MBC
[MBN스타 손진아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솔라의 ‘심쿵 레이더 발령 인증샷이 공개됐다. 솔라는 웨딩드레스 런웨이로 여신미모를 자랑하며 에릭남을 깜짝 놀라게 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측은 11일 솔라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사진 속 솔라는 다양한 스타일의 순백 웨딩드레스를 입고 화관까지 쓰는 등 어여쁜 새신부의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솔라는 웨딩드레스 착용에 수줍은 듯 에릭남을 바라봐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똥이 커플 에릭남 솔라는 둘 만의 특별한 ‘버스킹 결혼식을 열 예정. 이에 앞서 솔라는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며 남자들의 로망인 ‘순백의 여신 미모를 제대로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에릭남은 시작부터 네가 입으면 다 예쁠 것 같아”라며 극찬을 하더니, 커튼이 젖혀지고 솔라가 모습을 드러낼 때마다 웨딩드레스 모델 해도 될 것 같은데?”, 장난 아니야”라며 하트 뿅뿅 눈빛을 발사하며 얼굴 가득 미소를 지어 보였다.

한편, 에릭남 솔라의 일상은 오늘(1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