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리결혼했어요’ 조타, 김진경에 “‘퓨어’ 말고 ‘새콤달콤’ 커플 어때?”
입력 2016-06-04 18:04 
사진=우리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MBN스타 유지혜 기자] ‘우리결혼했어요의 조타가 김진경에 새로운 커플 이름을 제안했다.

4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조타와 김진경이 가로수길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조타와 김진경은 서로에게 옷을 골라준 후 한 식당에서 밥을 먹었다. 조타는 김진경에 방송을 본 후 기사를 찾아봤는데 우리보러 ‘퓨어 커플이라고 하더라”고 말을 했다.



이를 들은 김진경은 나 ‘퓨어하지 않은데”라고 말하며 그럼 이건 어떠냐. 오빠가 개띠고 내가 소띠니까 개나소나 커플은 어떠냐”고 말했다.

조타는 그게 뭐야”라고 웃음을 터뜨린 후 내가 생각한 게 있지만 사실 너무 부끄러워서 말을 못하겠다”고 얼굴을 붉혔다.

김진경은 이에 그를 격려하며 뭐든 말해봐라”고 말했고, 조타는 새콤이 달콤이 해서 ‘새콤달콤 커플은 어떠냐. 내가 달콤한지는 잘 모르겠는데 너는 새콤하다”고 말하며 ‘아내바보 면모를 뽐냈다.

한편, 조타는 아는 오빠가 많다는 김진경의 말에 폭풍 질투를 하는가 하면, 파여진 옷이나 짧은 치마는 절대 안 된다며 질투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