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은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상하농원 체험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상하농원 체험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고자 한 3000여명 부모들의 사연을 접수한 뒤 심사를 통해 선발된 45가족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뽑힌 가족들은 지난 20일과 27일에 걸쳐 고창군 상하면에 위치한 자연 테마공원인 상하농원을 방문했다.
제로투세븐은 행사 참가자를 위한 의류는 물론, 왕복 교통, 아침·점심 식사, 체험 프로그램 일체를 지원했다.
제로투세븐 제1기 상하농원 체험단은 농원 및 고창 지역에서 자라는 농작물로 만드는 건강한 ‘치즈·아이스크림 만들기 프로그램을 통해 먹거리가 만들어지는 과정에 참여하며 몸소 건강한 먹거리의 중요성을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또 동물 농장에 방문해 먹이주기 체험 등 색다른 추억을 만들었다.
제로투세븐 마케팅 담당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에게 엄마, 아빠와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는데 응모자가 많아 경쟁률이 치열했다”며 가족단위로 동물과 자연, 사람이 함께 교감하는 자연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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