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송파구 주택임대관리·부동산종합서비스 전문가 스마트하우스 문정점 김임순 대표
입력 2016-05-30 09:59  | 수정 2016-05-30 10:02
스마트하우스 문정점 김임순 대표
서울 송파구 문정동 지역의 부동산 시장이 뜨겁다. 동부지방법원과 동부지방검찰청, 송파구청, 세무서, 구치소, 경찰기동대 그리고 많은 법률서비스회사들이 문정동 법조타운으로 대거 이전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른 배후수요의 증가로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기대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
송파구 문정지역에서 부동산종합서비스 전문가로 활약하고 있는 스마트하우스 문정점 김임순 대표를 만나 이 지역 부동산 전망에 대해 들어보았다.
◆17년 경력의 베테랑 부동산 전문가
김임순 대표는 중앙일보(조이스랜드) 부동산 실전경매와 수익형부동산 상가분석을 가르친 전문교육강사로 이마트문화센터 (성수본점, 명일점, 가든파이브점, 묵동점, 별내점, 동탄점, 분당점, 한강점) 지점에서 수년간 활동한 경력이 있다. 또한 법률사무소에서 근무한 덕분에 부동산법률에 관한 지식도 풍부하다.
특히 경·공매분야와 상가분야에서는 스페셜리스트로 인정받고 있으며 현재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수익형부동산 상가분석과 실전경매 알짜노하우를 가르치고 있다.
김 대표는 17년간 부동산 분야에 종사하면서 이론과 실무를 모두 겸비한 베테랑이지만 ‘고객님의 재산을 내 재산처럼이라는 책임 슬로건 아래 늘 겸손함을 잃지 않고 있다. 경·공매사, 공인중개사, 상가분석사,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까지 다양한 부동산관련자격증을 모두 섭렵했지만 아직도 배움의 길을 멈추지 않는 김 대표는 지금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다.


◆송파구 부동산종합서비스를 책임지다
문정동 지역에는 대형 오피스텔과 가든파이브, 지식산업센터가 있고 위례신도시 배후수요까지 흡수하고 있어서 앞으로 주택임대관리업 시장이 밝은 곳이다. 김임순 대표는 이런 변화의 바람을 예견하고 스마트하우스와 손을 잡았다.

스마트하우스 문정점은 ▲중개팀 ▲개발팀 ▲분양팀 ▲관리팀 ▲경매팀으로 조직되어 있고 각각의 부서에서는 최적화된 전문가들이 업무를 수행 중에 있다.
상가업무, 오피스텔, 법조 오피스, 지식산업센터, 경·공매 각 분야별로 전문성을 갖추고 있고 앞으로 스마트하우스 모바일 앱 솔루션을 활용해 더욱 체계적이고 편리하게 운영할 계획이라 밝혔다.
김 대표의 행보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세무상담 세무사, 법률전문 변호사, 법무사 등과 업무협약을 맺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거래 이후에도 사후관리 문제를 책임지며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다.
문정지역에 건물을 소유한 임대인에게는 빠른 공실해소와 임차인 연체관리 서비스를, 임차인에게는 법적권리분석을 이용한 법적문제가 없는 임대차계약 체결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부동산 전문 스페셜리스트이자 부동산종합서비스 전문가 김임순 대표가 이끄는 스마트하우스 문정점(서울시 송파구 법원로 90, 파트너스2 110호 / 매경공인중개사사무소)이 앞으로 선보일 부동산종합서비스의 미래를 기대해본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