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손호영, 팬 앞에서 신곡 ‘나의 약점’ 최초 공개…‘팬바보답네’
입력 2016-05-24 10:34 
[MBN스타 남우정 기자] 가수 손호영이 신곡 ‘나의 약점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손호영은 23일 네이버 V앱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메이 아이(May, I) 발매 기념 쇼케이스 ‘호이스 데이(HOI's DAY)를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솔로데뷔 10주년을 맞은 손호영은 5년 만에 솔로앨범 발표를 기념하며 오직 팬들을 위한 특별한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손호영은 타이틀곡 '나의 약점'을 비롯해 새 앨범의 수록곡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했고, 수록곡 '어딨어', '그만 할래' 등 다양한 장르의 신곡 무대로 큰 호응을 얻었다.

팬들과 스스럼 없이 소통하는 팬서비스도 남달랐다. 팬들이 직접 제보한 과거 사진을 보며 추억을 나누었고, 팬들이 지적하는 손호영의 약점인 애교에 도전하며 팬바보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손호영은 예전에는 몰랐지만 갈수록 옆에 있는 사람에 대한 소중함을 알게 됐다. 종신이 형님과 얘기를 하면서 팬 여러분들이 저의 옆에 오래 계셔주셔서 감사하다는 것을 느끼게 됐다. 팬분들이 저의 약점"이라며 팬들을 향한 사랑을 고백했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