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TV핫★] 연우진, ‘또 오해영’ 특별출연?…그냥 ‘고정출연’ 안 돼요?
입력 2016-05-24 09:22 
사진=또 오해영 방송 캡처
[MBN스타 유지혜 기자] 배우 연우진이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에 특별출연해 화제다.

그는 지난 23일 ‘또 오해영 방송에서 오해영(서현진 분)의 헌팅남으로 깜짝 등장했다. 그는 오해영에 밥 같이 먹고 싶어요” 제 스타일이에요”라며 추근덕(?)대는 연기를 맛깔나게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그는 이진상(김지석 분)의 계획 아래 오해영에 접근한 것. 특히 연우진은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극중 이름인 공기태로 등장, 배경음악도 ‘연애 말고 결혼의 노래로 삽입돼 ‘웃음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했다. 서현진의 소속사 식구로, ‘연애 말고 결혼의 송현욱 PD와의 인연으로 ‘또 오해영에 특별출연한 연우진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반가움을 표했다.



연우진 또한 소속사를 통해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에 출연하게 됐다. 훌륭한 드라마에 출연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 ‘또 오해영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며 특별 출연하게 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또 오해영 방송 캡처


그의 능청스러운 연기에 많은 이들이 ‘그냥 고정 출연이면 안 되는 거냐고 말하며 잠깐 등장했던 연우진에 대한 열렬한 반응을 보이는 상태. 간만에 공기태로 시청자들에 인사를 건넨 연우진의 ‘또 오해영 방문이 그저 반갑기만 하다.

한편 ‘또 오해영은 매주 월, 화 오후 11시 방송되며, 연우진은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는 ‘봉이 김선달과 ‘궁합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