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동상이몽’ VS ‘안녕하세요’, 시청률·화제성 대결? ‘극심한 온도차’
입력 2016-05-24 08:28 
사진=동상이몽 캡처
[MBN스타 김윤아 기자]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이 KBS2 ‘안녕하세요에 시청률은 뒤졌지만, 화제성에서는 월등히 앞섰다.

24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 시청률은 4.7%(이하 전국기준)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 16일 방송분(4.4%) 보다 0.3%포인트 상승한 수치지만 동시간대 방송한 KBS2 ‘안녕하세요에 밀리며 시청률 2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된 ‘동상이몽에서는 노출이 심한 딸 김예나 양을 고발하는 어머니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또한 매일같이 술을 마시는 아버지 때문에 고생하는 가정의 이야기도 그려졌다.

이처럼 ‘동상이몽은 부모와 자녀의 고민을 서로 털어놓으며 공감대를 형성해갔다. 방송 이후 연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를 만큼 높은 화제성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반면 ‘안녕하세요는 화제성보다 시청률에 앞서고 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 시청률은 5.7%를 기록했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