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현대산업개발, 아이 특화 단지 `일산 센트럴 아이파크` 분양
입력 2016-05-20 11:43 
현대산업개발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동 49-1 일대에서 '일산 센트럴 아이파크'를 분양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2층 12개동 전용 59~98㎡ 총 1802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단지 안에 대규모 독립 건물로 보육시설이 들어서는 것이 특징이다. 보육시설 앞에는 잔디광장과 유아놀이터가 마련된다. 또한 주차장을 모두 지하화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했다.
단지 뒤편으로 안곡중교가 있고, 하늘초교, 모당초교, 안곡고교도 도보 통학거리에 위치해 있다. 일산신도시 후곡학원가도 가깝다.
커뮤니티시설에는 북카페, 독서실을 비롯해 실내골프존, 휘트니스존, GX룸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특화공간이 들어선다.

생활기반시설도 많다. 단지 옆 롯데마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이마트 풍산점, 동국대학병원, 고양시립 마두도서관, 애니골카페촌 등도 가깝다. 또한 정발산역 중심상업지구 내 롯데백화점, CGV, 홈플러스 등 상업시설과 정발산공원, 일산문화공원, 일산호수공원 등도 이용할 수 있다.
경의중앙선 풍산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서울외곽고속도로 고양IC, 제2자유로의 진출입도 수월하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89(지하철 3호선 마두역 뉴코아백화점 건너편)에 마련돼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