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하이브린팅, 고품질 인쇄·표면처리 제품 ‘눈길’...동아 홈 & 리빙페어 출품
입력 2016-05-17 19:57  | 수정 2016-05-18 09:58


인쇄산업 분야에서도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방법들이 접목되고 있는 가운데 한 중소기업이 개발한 고품질 인쇄·표면처리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경기도 군포시 소재 하이브린팅(대표 유승범)은 오랜 노력 끝에 자체 개발한 인쇄기술을 활용한 제품들을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1회 동아 홈 & 리빙페어에 출품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유승범 하이브린팅 대표는 인쇄불가한 자재들이 항상 존재하고 그 표면처리를 원하는 고객들이 많아 꾸준히 연구를 해온 결과 다행히 하나하나 원하는 자재에 인쇄·표면처리를 하게됐고 이제 시장에 선보일 정도의 제품력을 갖췄다”며 출품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 회사가 내세우는 자재들은 금속류와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류, pu, 아크릴, pc 등으로 독특한 인테리어 타공판 등 금속인쇄류와 친환경 도마 및 라벨류 TPU인쇄물, 가방 및 신발류 PU 인쇄 가공물 등에 응용하고 있습니다.

유 대표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저희 회사 인쇄물인 도마를 식품용 기구 및 용기포장공전의 시험방법으로 의뢰 모든 기준치 이하의 품질을 받았다”면서 이는 저희 회사의 모든 인쇄가 친환경이며, 무독성이라는 결과”라고 덧붙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