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한국' 브랜드 가치 세계 10위
입력 2007-11-28 12:05  | 수정 2007-11-28 12:05
국가 브랜드로서 '한국'의 가치가 세계 10위라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산업정책연구원은 '2007 코리아 브랜드 콘퍼런스'에서 세계 40개국과 국내 주요기업들의 화폐로 환산한 브랜드 가치를 조사한 결과 한국의 브랜드 가치는 8천731억9천만 달러로 지난해와 같은 10위를 기록했으며 미국이 7조6천398억 달러로 부동의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내 기업 가운데는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가 11조원으로 8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