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ING생명, 12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입력 2016-05-11 10:35 

ING생명보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평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에서 1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ING생명 콜센터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단계별 모든 서비스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서비스 품질평가 항목 중 어감, 말속도, 적극적 안내, 자신감있는 응대 등 상담태도 영역에서 만점을 받아 12년 연속 우수 콜센터에 이름을 올렸다.
김현주 ING생명 고객지원부문 상무는 ING생명 콜센터는 ARS, 모바일센터 앱, 사이버센터 등의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서비스 접근성을 강화하고 있다”며 향후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음성인식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혁신 프로젝트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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