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베스트바이인포, 자동차 해외 직구 추가
입력 2016-05-10 11:22 


해외직구정보사이트 ‘베스트바이인포는 자동차 카테고리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통계청에 따르면 작년 국내 자동차 등록대수는 2천 백만대로 인구 2.46명 당 1대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고, 특히 개별소비세 인하로 인한 수입차의 수요가 증가했다.

개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있어 소비의 필수요소는 다양한 상품군에서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다. 국내에는 없는 제품을 찾는 수요자들이 직구족으로 연결되는 것도 같은 맥락일 것이다.

‘해외직구, ‘직구는 꾸준히 성장을 거듭하면서 익숙한 소비형태로 자리잡았다. 시장형성 초기에 국내와 가격차가 뚜렷한 몇몇 아이템에 편중된 소비가 주를 이루었다면 이후에는 점차 다양한 제품의 수요로 진화하고 있다.


최근 자동차 카테고리를 추가한 직구정보사이트 ‘베스트바이인포의 관계자는 단순히 차를 위한 패션이 아니라 차와 짝을 이루는 운전자의 패션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직구의 스펙트럼을 넓혔다”고 전했다.

해당 사이트에는 의류와 패션, 패션 액세서리 류에 이르기까지 드라이버의 패션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의 정보가 담겨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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