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과정 ‘휴넷 스마트 패스 - 공인중개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휴넷 스마트 패스는 휴넷이 오랜 기간 공부법 연구를 통해 학습자의 취약영역을 파악-반복-제거의 단계를 무한 반복해 완전학습을 할 수 있도록 만든 태블릿 PC 최적화 프로그램이다.
또 스크랩 기능과 오답노트 실시간 편집 기능 등 개인별 데이터에 기반한 맞춤학습을 제공해 최단기 합격을 지원한다. 앱 다운로드 한번이면 데이터 비용 부담없이 교재, 동영상 강의, 문제집 등 시험에 필요한 통합 수험서를 모두 담을 수 있으며 자동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정보를 실시간 반영한다.
휴넷은 올초 이 같은 플랫폼을 활용한 스마트 패스 9급 공무원 과정에 이어 공인중개사 과정을 출시했다. 부동산학 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등 공인중개사 시험에 필요한 전 과정을 포함했으며 해당 분야 최고의 강사진이 강의를 맡았다.
휴넷 스마트 패스 공인중개사는 1년 내 합격 시 수강료를 환불해주는 ‘1년 패스(45만원)와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평생 패스(80만원)로 구성했다.
휴넷은 공인중개사 과정 론칭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평생 패스 구매 시 LG G패드2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휴넷 패스 홈페이지(pass.hu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