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몽키킹2’, ‘몽키킹2’부터 ‘신서유기2’까지 ‘서유기’ 열풍
입력 2016-05-08 12:53 
‘몽키킹2’, ‘몽키킹2’부터 ‘신서유기2’까지 ‘서유기’ 열풍
몽키킹2

‘몽키킹2, ‘몽키킹2부터 ‘신서유기2까지 ‘서유기 열풍

전작의 인기에 힘입어 시리즈로 돌아온 초대형 액션 판타지 영화 ‘몽키킹2 : 서유기 여정의 시작과 온라인, 모바일, TV에서도 인기리에 방영 중인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2까지 중국고전 ‘서유기가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누리고 있어 화제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2-언리미티드을 시작으로 5월 개봉을 앞둔 초대형 액션 판타지 영화 ‘몽키킹2 : 서유기 여정의 시작까지 ‘서유기 열풍이 거세다.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삼장법사 등 독보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우리에게도 친숙한 ‘서유기는 TV만화부터 게임, 웹툰, 영화, 예능 등 다방면에 걸쳐 좋은 소재로 활용돼 왔다. 그리고 올 봄, 전편의 인기에 힘입어 ‘몽키킹과 ‘신서유기가 나란히 시리즈로 돌아온 것.

먼저 ‘몽키킹2: 서유기 여정의 시작은 손오공이 견자단에서 곽부성으로 교체 되면서 일명 잘생긴 손오공의 등장으로 이목을 집중 시킨 데 이어 중화 권의 인기스타 풍소봉과 세계적인 여배우 공리까지 가세해 화려한 볼거리들로 가득한 초대형 액션 판타지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나영석 사단의 새로운 예능 ‘신서유기2-언리미티드는 기존 멤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과 최근 군입대한 이승기를 대신해 반전의 예능감을 가진 안재현이 투입, 중국대륙으로 여행을 떠나 각종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을 그리며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처럼 식을 줄 모르는 ‘서유기열풍을 이어갈 초대형 액션 판타지 ‘몽키킹2 : 서유기 여정의 시작은 5월19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