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다이어트전문 스타트업 (주)라이트앤슬림, '다이어트케어(Diet Care)' 론칭
입력 2016-05-03 11:08 

다이어트 전문 바이오 스타트업인 ㈜라이트앤슬림(Light&Slim)이 ‘라이트앤슬림 다이어트케어(Diet Care)를 3일 공식 론칭했습니다.

라이트앤슬림 다이어트케어는 지난 3월 론칭한 라이트앤슬림프로젝트를 리뉴얼한 프로그램으로, 체지방량 모니터링을 통해 비만 예방 및 건강한 다이어트를 유도합니다.

라이트앤슬림 다이어트케어에 가입한 회원들은 6개월 간의 프로그램 진행기간 동안 2번의 체지방량 측정을 진행하게 되고, 처음 측정치보다 체지방량이 증가했을 경우 증가한 정도에 따라 단계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체지방량 최초 측정은 가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보건소 등 측정이 가능한 장소에서 진행한 후, 결과를 웹사이트에 업로드 하면 됩니다. 2차 측정은 가입일로부터 5개월 이내에 회원이 원하는 시점에 1차 측정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보상프로그램은 체지방량 3% 증가, 6% 증가, 9% 증가 등 총3단계로 나눠져 있으며 단계에 따라 뉴비트린, 다이어트 보조식품, 제휴운동센터 이용권, 개인트레이닝 이용권, 다이어트 캠프, 다이어트 시술권 등을 보상합니다.

라이트앤슬림은 다이어트케어를 이용하는 회원 개인이 보다 쉽게 체지방 증가를 예방하고 건강한 운동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라이트앤슬림 다이어트키트(Diet Kit)도 함께 출시, 다이어트케어를 이용하는 회원 모두에게 증정합니다.

다이어트키트는 스프레이형 다이어트 제품인 뉴비트린(Nuvitrin), 스트레칭밴드, 줄넘기, 짐볼, 체중계, 줄자 등 6가지 상품으로 구성됐습니다.

라이트앤슬림 관계자는 잘못된 다이어트로 건강을 해치는 이들에게 올바른 다이어트법을 알려주기 위해 몸무게가 아닌 체지방에 집중한 프로그램을 론칭하게 됐다”며 살이 빠지지 않으면 보상해주는 여타의 다이어트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체지방이 증가하면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인 만큼, 회원들이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비만을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밝혔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