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재개봉 ‘인생은 아름다워’, 10만 관객 돌파
입력 2016-05-02 11:37 
[MBN스타 손진아 기자]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누적 관객 10만 명을 돌파했다.

‘인생은 아름다워가 개봉 9일 만에 5만 명, 개봉 13일 만에 8만 명을 넘어서며 가파른 흥행세를 보인 가운데, 지난 주말 개봉 18일 만에 드디어 10만 명을 돌파했다.(누적 관객 10만4509명, 영진위 통합전산망 2일 오전 기준)

이는 ‘이터널 선샤인에 이은 재개봉작 역대 흥행 순위 2위에 해당한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개봉 전부터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한 예고편은 조회수 90만 건을 훌쩍 넘어서며 역대급 반응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특히 ‘인생은 아름다워는 좋은 작품들은 시대를 뛰어 넘어 언제든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음을 입증하며 극장가 비수기를 무색하게 만드는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잊고 지낸 가슴 뭉클한 가족애와 진한 부성애로 전세대를 사로잡은 걸작 ‘인생은 아름다워는 가정의 달인 5월, 놓쳐선 안 될 단 하나의 걸작으로 흔들림 없는 흥행 롱런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인생은 아름다워는 2차 세계대전, 참혹한 수용소 안에서도 사랑하는 가족을 끝까지 지켜낸 아버지 ‘귀도의 마법처럼 아름답고도 놀라운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