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이더, 가정의 달 ‘깔맞춤’으로 애정 뽐내세요
입력 2016-04-29 14:26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가정의 달인 5월에 가족 모두가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 아이템을 28일 선보였다.
아이더가 추천한 패밀리룩 중 레이터 재킷은 봄철 야외 나들이에 스포티한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경량성과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다. 체내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공기 순환을 돕는 벤틸레이션 기능도 적용했다. 재킷 상단 부분은 은은한 프린팅을 적용해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다.
남성용은 그레이·아쿠아 색상, 여성용은 화이트·아쿠아 색상, 아동용은 아쿠아·라이트 옐로우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성인용이 13만원, 아동용이 9만원이다.

라운드 티도 패밀리룩 인기 아이템이다. 슈마크 라운드 티는 아이스티 메탈 소재를 적용, 날씨가 무더울 때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냉감 티셔츠다.
등판을 메쉬(Mash) 소재로 만들어 통기성을 높였고 암홀 부분에는 땀 냄새를 제거하고 세균의 증식을 막는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했다. 야간 교통사고를 막을 수 있는 재귀반사 프린팅도 채택했다.색상의 경우 남성용은 차콜·아쿠아·다크 네이비 3가지다. 여성용은 레몬·다크 네이비·다크 그레이로 구성됐다. 가격은 각각 8만원이다. 아동용은 아쿠아·라임 두가지이고 가격은 4만9000원이다.
워킹화도 패밀리룩을 빛내준다. 맥시멀 1.0 워킹화는 신발 밑창을 개방 구조로 설계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적용, 열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한다. 발의 비틀림을 방지하고 반발탄성력을 높이는 서스파인 보드를 신발 밑창에 삽입해 피로도 덜어준다.
남녀 공용 색상은 다크 차콜·블랙·라임, 남성용 색상은 네이비·블루·라이트 크레이, 여성용 색상은 펄로 구성됐다. 가격은 24만9000원이다.
아동용은 신발끈을 다이얼로 조절할 수 있는 보아 시스템을 적용해 신고 벗기 편하다. 야간 사고를 막아주는 3M 재귀반사 소재를 신발 측면과 뒷축에 적용했다. 색상은 핑크·블루 2가지다.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아이더 우진호 상품기획팀장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가족행사가 많은 5월에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가족 단위 소비자들을 위해 아웃도어 패밀리룩 아이템을 공개했다”며 부모와 자녀가 동일한 디자인의 제품을 입으면 가족 간의 다정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