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펀치 해외 7억 뷰 유튜브 스타 사일렌토와 해외 투어 합류
입력 2016-04-28 10:06 
[MBN스타 최준용 기자] 최근 미국 래퍼 사일렌토와 ‘스포트라이트(Spotlight)를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펀치가 미국 데뷔 무대를 갖는다.

펀치는 28일 오전 9시(이하 한국시각) 대한항공편을 이용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펀치는 오는 29일(이하 미국시각) 미국 워싱턴DC ,DAR-Constitution Hall에서 개최되는 ‘Let's Dance The Tour 2016 공연에 참석해 사일렌토와 함께 ‘스포트라이트의 첫 무대를 선사한다.

이후 30일 뉴욕, 5월1일 필라델피아로 이어지는 투어에도 동참해 사일렌토와 화려한 협업 무대를 일군다.

이번 투어에는 7억뷰의 유튜브 스타인 사일렌토 외에도 유튜브 뮤비 조회수가 1000만이 넘는 해외 힙합 유명 뮤지션들인 DLOW, We Are Toonz, 99Percent, 그리고 해외 유명 일렉트로 하우스 DJ인 DJ DOUBLE J 와 등도 동참할 예정이서 기대감을 키운다.

앞서 펀치는 이달 초 미국 최고의 유튜브 스타인 사일렌토와 함께 유니버셜뮤직을 통해 전세계를 상대로 'Spotlight'를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이 노래는 K팝 대표 프로듀서인 용감한형제와 미국의 핫 스타인 사일렌토와의 콜라보레이션이어서 특히 이목을 집중시켜왔다.

이번 무대를 시작으로 사일렌토와 펀치는 본격적으로 미국 등지에서의 'Spotlight'를 알려나간다. 이밖에 미국 측의 활발한 프로모션도 본격화된다.

유튜브 스타와 용감한형제, 펀치 등 K팝 스타들의 만남이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