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내일 아침 까지 비 온 뒤 갬
입력 2007-11-23 12:55  | 수정 2007-11-23 12:55
궂은 날씨에 주말 나들이 계획이 무산 되지는 않을까 걱정하는 분들 계실텐데요, 비는 내일 오전 중에 모두 그칠 것으로 전망됩니다. 비가 그치고 나면 오늘보다 기온도 더 오르면서 야외활동 하시기 좋겠습니다. 다만, 동해안 지역은 며칠째 건조 주의보가 발효중이니까요, 작은 불씨라도 주의하시고, 건강관리에도 각별히 신경쓰셔야겠습니다.

구름모습 보시죠. 현재 비구름은 중부지방에만 영향을 주고 있는데요, 오후 늦게부터는 남부지방도 이 비구름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기상도) 내일 대부분 지방 비나 눈이 온 뒤 아침에 개겠고, 영남과 제주 지방은 흐린 뒤 개겠습니다.

(내일 최저) 내일 아침 서울 3도, 강릉 6도 등으로 오늘보다 조금 낮게 출발하겠고,

(내일최고) 한 낮에는 서울 11도를 비롯해 전국 대부분 지방 오늘보다 3~4도 정도 기온 오르겠습니다.


(산악날씨) 내일의 산악날씨 보시죠. 내일 전국 모든 산에도, 아침 한 때 눈이나 비가 오겠습니다. 하지만 오전 중에 모두 그칠 것으로 예상돼 날씨로 인한 불편함은 없겠습니다.

(주간날씨) 다음주 월요일에는 중부지방으로만 또 한차례 비가 오겠고, 다음주 내내 큰 추위는 없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