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예성 뮤직비디오 주인공은 누구? ‘K팝스타’ 출신 박혜수
입력 2016-04-21 15:55 
슈퍼주니어 예성의 뮤직비디오에 박혜수가 출연했다.

박혜수는 지난 1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예성의 첫 솔로 앨범 'Here I am'의 타이틀곡 '문 열어봐의 뮤직비디오에서 열연을 펼쳤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지난 8일 경기도 광주와 강남 일대에서 촬영이 진행됐으며 박혜수는 예성과 사랑에 빠진 커플로 등장해 달콤한 연애를 펼치며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지만 이후 이별 후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잘 그려냈다.

특히 박혜수 특유의 아련한 눈빛과 청초한 분위기가 예성의 애절한 보컬과 어우러지며 뮤직비디오 속 깊은 감수성을 더했고, 섬세한 감정 연기부터
가슴 아픈 눈물 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감성 연기를 펼쳐보는 이들의 마음을 울렸다.

박혜수는 뮤직비디오에서 애틋한 감성 연기를 펼친 박혜수는 역할에 자신을 완벽하게 녹여내 곡의 느낌을 한층 풍부하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물오
른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21일 심엔터테인먼트 네이버 티비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에서 박혜수는 발라드풍의 뮤직비디오도 많이 보고, 다양한 뮤직비디오도 많이 봤다. 벌써 노래 가사까지 다 외웠다.” 며 뜨거운 열정으로 촬영에 임했음을 밝혔다.

한편 박혜수는 현재 김윤석,변요한 주연의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를 촬영 중이며,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에서 사임당역을 맡은 이영애의 아역으로 등장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