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룩옵티컬, 송승헌 소속사와 공동 마케팅 강화키로
입력 2016-04-19 18:27 

룩옵티컬이 배우 송승헌의 소속사 ‘더좋은 이엔티와 손잡고 올해 공동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다.
룩옵티컬은 최근 진행 중인 ‘룩옵티컬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 이후로도 연예기획사 더좋은 이엔티와 향후 공동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공동 마케팅 활동은 봄철 이후로 송승헌이 등장하는 버스·영화관·공항 등의 광고 플랫폼을 활용해서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이미 룩옵티컬은 지난달 7일 두산 베어스와도 광고 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하고 선수단 유니폼 우측 소매에 자수 태그광고를 부착하고 있다.
룩옵티컬은 중국 시장 마케팅도 더좋은 이엔티와 공동진행을 추진하고 있다. 룩옵티컬은 올해 중국 매장을 50호점까지 늘리며 중국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앞선 2014년 룩옵티컬은 중국 내 최대 SPA브랜드인 ‘션마와의 합작, 마스터프랜차이즈 방식으로 중국 상하이를 중심으로 진출한 바 있다. 현재 룩옵티컬은 중국 내 주요지역에서 23곳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안갑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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