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핫스타] 안재현, 그에게 이런 모습이? ‘구혜선의 남자말고 新예능인’
입력 2016-04-19 15:37 
배우 안재현이 남다른 예능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일 방송된 tvNgo 웹 예능 ‘신서유기2-언리미티드에서는 안재현의 새로운 모습들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안재현은 인과응보를 답하는 강호동을 존경스러운 눈으로 바라보았다. 놀란 강호동은 혹시 불안한 눈빛으로 서유기 내용 아느냐”고 물었고, 이에 안재현은 더듬거리면서 삼장법사가 일단 손오공부터 구해서 가는 길에 저팔계 만나고 사오정 만나서 같이 떠나는 거 아니냐”고 말했다. 하지만 어디로 가는지 아느냐는 질문에는 동공지진으로만 응답할 뿐이었다.

이어진 즉석퀴즈에서도 안재현은 웃음만 지을 뿐이었다. 브라질 올림픽이 열리는 도시 이름과 관련된 질문에 안재현은 아무 말도 못했고, 브라질의 상징을 묻는 질문에는 열정”이라고 말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안재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승기랑 전혀 다른 이미지를 일부러 캐스팅하셨구나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안재현의 오답 퍼레이드는 계속됐다.

이외에도 멤버들은 삼장법사가 되지 않기 위해 발버둥 쳤다. 삼장법사가 되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지만 그 대가로 삭발을 해야 했기 때문.

이에 나영석 PD는 삼장법사를 정하기 위해 게임을 제안하겠다. 자신이 저질렀던 죄를 하나 고백하면 정답을 맞출 기회를 주겠다. 정답을 일부러 틀리게 되면 삼장법사를 피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안재현은 설날에 부모님께 굴비를 사드리려 했는데 너무 비쌌다. 옆에 배가 탐스럽게 보여서 배로 바꿨다”며 나는 지금 패륜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안재현은 모델이자 배우, AA.Gban 쥬얼리 디자이너이다. 병역은 보충역으로 해결했다. 2016년 5월 21일 구혜선과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특히 KBS2 드라마 ‘블러드에서 인연을 맺은 구혜선과의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다.

온라인 이슈팀@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