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여진·박나래·김우리 MC ‘우리오빠쇼’…오는 18일 첫 방송
입력 2016-04-15 17:30 
사진제공=MBC에브리원
[MBN스타 유지혜 기자] MBC에브리원 새 프로그램 ‘우리오빠쇼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MBC에브리원 ‘우리오빠쇼는 뷰티, 패션, 리빙, 헬스, 푸드, 홈인테리어까지 라이프스타일에 필요한 최신 트렌드 정보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18일 첫 방송에 이어 매주 월요일 밤 11시30분에 방영 될 예정이다.

‘우리오빠쇼의 진행자로는 1세대 아이돌 신화를 비롯해 핑클, 백지영, 황정음, 구하라, 제시카 등의 스타일리스트이자 패션디텍터 김우리, 모델 겸 배우로 신이 내린 몸매를 자랑하는 건강미인 최여진, 그리고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우리오빠쇼는 시청자와 실시간 소통한다는 콘셉트를 내새워 녹화 중간 인터넷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정보를 주고받을 예정으로, 첫 녹화가 역시 인터넷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과 먼저 인사를 한 ‘우리오빠쇼

첫 녹화에서 최여진, 김우리, 박나래의 가방 속 패션, 뷰티 아이템을 공개 했다. 특히 이날 박나래의 가방 속에서는 19금(?) 소품이 등장해 촬영장을 술렁이게 했다. 그 외에도 MC 들의 다양한 아이템이 속속들이 공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이 등장해 태양의 후예 속 ‘송혜교의 메이크업 비밀을 전격 공개했다.

‘우리가 만난 스타에서는 최근 주상욱과 열애를 인정한 차예련을 스페인 화보촬영 현장에서 직접 만나 그간 제기되었던 성형의혹, 평소 연애관, 뷰티 파우치까지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은 리얼 인터뷰가 공개 될 예정이다. 18일 월요일 밤 11시30분 MBC 에브리원에서 첫 방송.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