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빙판길 주의...밤사이 다시 또 눈
입력 2007-11-20 05:35  | 수정 2007-11-20 05:35
오늘 출근길은 조금 부지런히 움직이셔야겠습니다. 어제 곳곳에 첫눈이 펑펑 내리면서 지금 도로는 젖어있고 또 차 위로 눈이 소복히 쌓여있습니다. 오늘 아침 기온이 영하권을 기록하는 곳도 있어서 빙판길 위험도 높습니다. 천천히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눈비는 지금 거의 그친상태입니다. 하지만 오늘 밤부터 다시 흐려지면서 밤사이에 또 눈비가 내리겠습니다. 추위는 어제보다는 덜하겠지만 여전히 평년보다는 춥겠습니다.

지역별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대체로 맑겠습니다. 하지만 밤사이 다시 흐려지면서 서울 경기지역을 시작으로 또 눈과 비가 내리겠습니다.

오늘 아침 기온 서울이 영하 1도 기록하고 있습니다. 영상권을 회복한 곳이 많지만 바람때문에 체감온도는 영하권인 곳이 많은데요.

낮기온은 서울이 5도, 전주 8도, 대구 9도로 어제보다는 기온이 오르겠지만 그래도 여전히 평년보다는 춥겠습니다.


다음은 오늘의 생활지수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때문인지 화재사고 소식이 많이 들립니다. 지금 영남지역으로는 건조주의보까지 내려진 상태인데요. 난방기기 사용 시간이 길어지면 과열 사고 위험이 높으니까요.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 밤과 내일 오전 사이 눈비가 내리겠습니다. 기온은 조금씩 오르면서 주후반에는 평년 기온을 되찾겠습니다.
아침에 비소식 들리는 나라들 많다고 하는데요. 오늘의 세계날씨입니다.
(김현우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