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의 카리스마를 배울 수 있는 애플의 전 CEO 스티브 잡스의 명언이 관심을 받고 있다.
스티브 잡스는 아이폰, 맥북 등 혁신적인 제품이 세상의 빛을 보기까지 공을 세운 인물. 그의 명언은 몇 가지를 꼽을 수 있다.
▲나머지 인생을 설탕물이나 팔면서 보내고 싶습니까, 아니면 세상을 바꿔놓을 기회를 갖고 싶습니까? (Do you want to spend the rest of your life selling sugared water or do you want a chance to change the world?)
▲리더와 추종자를 구분하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혁신은 리더와 추종자를 구분하는 잣대입니다. (Innovation distinguishes between a leader and a follower.)
혁신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을 내놓은 CEO답게 디자인에 관한 명언도 남겼습니다.
▲디자인은 어떻게 보이고 느껴지냐의 문제만은 아닙니다. 디자인은 어떻게 기능하냐의 문제입니다. (Design is not just what it looks like and feels like. Design is how it works.)
/온라인 뉴스팀 @mkculture.com
스티브 잡스는 아이폰, 맥북 등 혁신적인 제품이 세상의 빛을 보기까지 공을 세운 인물. 그의 명언은 몇 가지를 꼽을 수 있다.
▲나머지 인생을 설탕물이나 팔면서 보내고 싶습니까, 아니면 세상을 바꿔놓을 기회를 갖고 싶습니까? (Do you want to spend the rest of your life selling sugared water or do you want a chance to change the world?)
▲리더와 추종자를 구분하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혁신은 리더와 추종자를 구분하는 잣대입니다. (Innovation distinguishes between a leader and a follower.)
혁신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을 내놓은 CEO답게 디자인에 관한 명언도 남겼습니다.
▲디자인은 어떻게 보이고 느껴지냐의 문제만은 아닙니다. 디자인은 어떻게 기능하냐의 문제입니다. (Design is not just what it looks like and feels like. Design is how it works.)
/온라인 뉴스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