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의신2’ 정규 편성의 꿈 이룰까…평가 기준 공개
입력 2016-04-06 14:56 
[MBN스타 금빛나 기자] 이상민, 탁재훈의 ‘음악의 신2은 정규 편성이 될 수 있을까.

이상민, 탁재훈의 ‘음악의 신2는 지난 3월30일 온라인을 통해 첫 공개된 이후 누리꾼들 사이 호평을 받고 있다.

정규편성과 관련해 눈길을 끄는 가운데, 6일 Mnet의 황금산 편성팀장은 ‘음악의 신2 방송 편성에 관한 기준에 대해 ‘음악의 신2 온라인 공개 분 총 조회수가 200만을 돌파하고, 티빙, 엠넷닷컴 등 에서 진행되는 방송편성 응원 캠페인에 5만 명 이상이 찬성 투표를 할 경우 편성이 확정된다”고 밝혔다.

황금산 팀장은 ‘음악의 신2가 온라인에서 첫 공개된 이후 하루 동안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고 협찬 문의가 들어오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뜨거운 화제성을 실감케 하고 있다”며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총 조회수와 응원 캠페인 목표치까지 도달할 경우 ‘음악의 신2가 좀 더 많은 시청자들을 찾아갈 수 있도록 방송편성을 확정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공개된 ‘탁재훈, #싱가포르 그리고 #B1A4 에피소드에서는 이상민, 탁재훈이 온라인상에서 ‘음악의 신2조회수를 높이기 위해 대세 아이돌 B1A4를 만나 도움을 청하는 모습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냈다.

7일 공개되는 두 편의 에피소드에서는 룰라, 여자친구 등 90년대와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이 출연해 신구세대의 이야기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