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결혼계약’ 이서진·유이, 가슴 절절한 키스신 비하인드…현장 웃음기 ‘제로’
입력 2016-04-04 17:39 
[MBN스타 금빛나 기자]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에서 화제를 모았던 이서진-유이의 키스장면 비하인드 장면이 공개됐다.

4일 MBC를 통해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에는 키스장면 촬영 전 이서진과 유이가 진지한 표정으로 리허설에 임하고 있는 장면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이서진과 유이는 날씨가 추운 듯 두꺼운 패딩점퍼를 걸치고 있지만 표정에서는 진지함이 담겨있다.

제작진은 웃음 가득했던 현장에서도 이날만큼은 배우들의 감정몰입을 위해 최대한 말을 아꼈다”고 현장 분위기에 대해 설명했다.

유이는 감정 몰입을 위해 촬영 외 시간에도 제작진과는 홀로 떨어져 감정을 유지하는 열정을 보였고, 이서진은 리허설 중에도 본 촬영을 하듯 진지한 자세로 임해 촬영장 분위기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촬영을 끝낸 유이는 환한 웃음을 지으며 지훈(이서진 분)과 혜수(유이 분)의 첫 키스신이지만 단순한 사랑이란 감정만 가지고 하는 키스가 아니기에 잘 표현하고 싶었다. 어쩌면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이별을 준비하는 키스이기에 최대한 그 상황에 집중했다. 촬영 전 긴장을 많이 했지만 감독님과 서진 오빠와 이야기를 충분히 나누고 시작해서 무사히 촬영을 끝낼 수 있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정말 많은 분들이 아낌없는 사랑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부족한 혜수지만 끝까지 지켜봐 달라”며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 뿐인 남자와 인생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밝고 경쾌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리는 드라마이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