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번엔 대륙판 결혼…‘엽기적인 그녀2’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16-04-04 10:04 
[MBN스타 손진아 기자] 영화 ‘엽기적인 그녀2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엽기적인 그녀2는 원조 엽기적인 그녀(전지현 분)를 떠나보낸 견우(차태현 분)가 그의 인생을 뒤바꿀 새로운 엽기적인 그녀(빅토리아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 신혼이야기. 더욱 강력해지고 살벌해진 그녀만의 독특한 애정 공세를 견뎌내는 견우의 인생수난기를 그린 영화이다.

전작에 이어 견우로 2년 만에 스크린에 돌아온 대한민국 코미디의 대명사 차태현과 중화권의 떠오르는 스타로 자리매김한 걸그룹 에프엑스 빅토리아의 신선한 조합, 충무로의 떠오르는 블루칩 배성우를 비롯해 후지이 미나, 최진호, 송옥숙 등 코믹 신 스틸러들의 총출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엽기적인 그녀2의 메인 포스터 속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2016년 버전의 ‘엽기 커플, 새로운 그녀와 돌아온 견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내적으론 더욱 엽기적이고 살벌해진 ‘그녀 빅토리아가 외적으론 고혹적인 어깨선을 드러내며 청초한 미소 속에 담아낸 의미심장한 표정, ‘그녀의 팔꿈치 아래에 짐짝처럼 짓눌린 ‘견우의 참을 수 없는 울상 표정은 이 커플의 파워가 어느 쪽에 실려 있는지 여실히 드러내며 주목을 끈다.

더욱이, ‘살벌한 대륙판 내조가 시작된다와 ‘온몸이 뽀사지는 신혼이야기 라는 유니크한 카피는 중의적 의미를 내포하며 영화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신선도 200%, 엽기 부부 케미를 발산하는 차태현의 친근하면서도 망가진 이미지와 빅토리아의 강렬한 포스는 둘이 앞으로 펼쳐낼 새로운 코믹 연기의 조화에 궁금증을 더한다.

‘엽기적인 그녀2는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