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에인절스, 최지만 포함 개막전 명단 발표
입력 2016-04-04 03:13 
최지만은 팀의 약점인 1루 수비에 보탬이 될 선수다. 사진= MK스포츠 DB
[매경닷컴 MK스포츠(美 애너하임) 김재호 특파원] LA에인절스가 개막전 명단을 발표했다.
에인절스는 4일(이하 한국시간) 시즌 개막에 나설 25인의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하루 전 마이크 소시아 감독이 밝힌대로 캠 베드로시안과 최지만이 불펜과 벤치의 마지막 자리를 차지했다.
좌완 투수 C.J. 윌슨은 왼 어깨 염증으로 15일 부상자 명단에 올랐지만, 목 통증에서 회복중인 제러드 위버는 25인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소시아는 위버가 오는 6일 시뮬레이션 게임을 소화할 예정이며, 다음 일정은 그 이후 확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베드로시안은 좌완 그렉 말레와의 경쟁에서 승리했다. 소시아는 "지금 당장은 네 명의 벤치 멤버가 필요했다"며 말레를 마이너리그로 내린 이유를 설명했다.
최지만에 대해서는 "1루 수비가 아주 좋았다. 공격에서는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 더 나아질 필요가 있다"고 평했다.
에인절스는 4일 시카고 컵스와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시범경기를 가진 뒤 하루 뒤 같은 팀을 상대로 시즌 개막전을 치를 예정이다.

※ 에인절스 개막 로스터
선발 투수: 앤드류 히니, 가렛 리처즈, 헥터 산티아고, 맷 슈메이커, 제러드 위버
불펜 투수: 호세 알바레즈, 캠 베드로시안, 마이크 모린, 코리 라스무스, 페르난도 살라스, 조 스미스, 휴스턴 스트리트
포수: 카를로스 페레즈, 지오바니 소토
내야수: 최지만, C.J. 크론, 유넬 에스코바, 조니 지아보텔라, 클리프 페닝턴, 알버트 푸홀스, 안드렐톤 시몬스
외야수: 콜 칼훈, 크레이그 젠트리, 다니엘 나바, 마이크 트라웃
[greatnemo@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