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핫★] ‘우리결혼했어요’ 에릭남과 ‘결혼’하는 솔라는 누구?
입력 2016-04-03 00:31 
[MBN스타 유지혜 기자] MBC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가수 에릭남과 함께 합류하게 된 솔라에 대해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2일 오후 ‘우결 제작진은 ‘우결의 새 커플로 에릭남과 솔라(마마무)가 오늘(2일) 첫 촬영을 하고 있으며 조만간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의 만남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들은 곽시양, 김소연 커플을 대신해 ‘우결에 투입될 예정이다.

솔라는 1991년 2월21일 생으로, 본명은 김용선이다. 그룹 마마무에서 메인보컬과 리더를 맡고 있다. 홍대 거리에서 노래 이벤트를 참여하던 중 소속사 관계자에 눈에 띄어 캐스팅 후 가요계에 입문했다.



그가 활동명으로 솔라를 택한 이유는 이름에서 비롯됐다. 본명 김용선의 끝글자 ‘선이 영단어 ‘SUN과 발음이 똑같고, ‘SUN이 태양을 뜻하는데, 태양 빛을 뜻하는 또 다른 영단어인 ‘솔라(Solar)를 예명으로 선택하게 됐다.

마마무는 평소 ‘비글미 넘치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걸크러쉬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솔라는 그런 그룹의 리더인 만큼 개인기로 ‘나물 댄스를 꼽는가 하면, 이상형을 ‘정형돈으로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톡톡 튀는 매력과 시원스러운 웃음은 솔라만의 매력. 눈웃음이 트레이드 마크인 에릭남과 잘 어울린다는 예측이 많아 ‘우결의 역대급 커플 탄생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과연 솔라는 ‘우결을 통해 본인만의 특별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지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