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0주년 재개봉 ‘비포 선라이즈’, 전국 1차 확정 상영관 공개
입력 2016-04-01 18:02 
[MBN스타 최윤나 기자] 영화 ‘비포 선라이즈가 1차로 확정된 상영관을 공개했다.

1996년 국내 개봉 이후 가장 로맨틱한 멜로 영화로 회자되며 영화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비포 선라이즈가 오는 7일 20주년 기념 재개봉을 앞두고 상영이 확정된 전국의 극장 리스트를 1차 공개했다.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는 ‘비포 선라이즈는 재개봉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SNS 등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지난 주 온라인을 통해 메인 예고편이 공개된 후 롯데시네마 광복점 페이스북에서 15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돌파하며 댓글 1112개가 달리는 기록을 세워 최고의 로맨스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에 롯데시네마는 서울, 부산, 대전, 울산, 포항 등 ‘비포 선라이즈가 상영될 전국의 극장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으며 영화 개봉주의 상영관은 더 확대될 전망이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비포 선라이즈의 단독 개봉을 기념하며 사전 예매 1+1 이벤트 및 한정판 보조 배터리를 증정하는 ‘두근두근 댓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