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FC서울, 인천전에서 마포구청과 MOU 체결
입력 2016-04-01 12:20 
서울은 2일 인천유나이티드전에서 박홍섭 마포구청장이 참여한 가운데 ‘FC서울-마포구’MOU 체결식을 한다. 사진=FC서울
[매경닷컴 MK스포츠 윤진만 기자] FC서울이 마포구청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적극적인 상호협력관계를 구축한다.
서울은 2일 인천유나이티드전에서 박홍섭 마포구청장이 참여한 가운데 ‘FC서울-마포구MOU 체결식을 한다.
이날 행사에는 MOU 체결을 축하하는 의미로 서울 U-12팀이 2016금석배 전국초등학생축구대회 우승 부상으로 받은 쌀 300kg을 마포구청에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박홍섭 마포구청장이 경기 시축자로 나서 인천전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 MOU 체결로 서울은 홈경기가 열리는 날을 마포구 축제의 날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우선 마포구 내 주요 지역에서 서울을 알리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한다. 이와 함께 마포구민들의 건전한 여가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홈경기 이벤트를 열 예정이며, 지역 행사에도 참여해 건강하고 활기찬 마포구를 만드는데 적극 동참한다.
한편 FM(Football&Music)서울이 이번 인천전에서도 진행된다. 경기 시작 1시간 40분전부터 북측광장에서 ‘FM서울 버스킹이 열리며, 인디 뮤지션 3팀이 출연해 뜨거운 공연을 펼친다. 장내에서는 ‘FM서울이 진행돼 팬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는다.
인천전은 2일 오후 4시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지며, 티켓 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FC서울 공식 App을 통해 할 수 있다.
[yoonjinman@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