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지수·남주혁의 ‘꽃브로’, 하루 만에 조회수 12만 뷰 ‘돌파’
입력 2016-03-31 14:33 
사진제공=Mbig
[MBN스타 유지혜 기자] 배우 지수와 남주혁이 ‘꽃미남 브로맨스를 통해 열광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는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연예계 절친들을 발굴, 제작진의 개입을 최소화한 파파라치 기법으로 촬영 해 신선한 재미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9일 공개된 ‘꽃미남 브로맨스에서는 배우 지수와 남주혁의 실제 여행 모습이 공개됐다. 실제로 절친 사이인 이들은 자유롭게 청춘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그동안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사적인 모습들이 공개됨으로써 많은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의 반응 역시 폭발적이었다. 네이버TV캐스트와 V앱, 유튜브 MBig TV를 통해 공개된 ‘꽃브로는 하루 만에 영상 누적 조회수가 12만 뷰를 돌파했으며,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 됐다.

한편, 부산 여행에서 점심메뉴인 조개구이를 먹던 남주혁이 고기로 2차를 하자는 제안을 했다. 이에 지수는 흔쾌히 받아들이며 부산여행을 위해 오늘 대출하는 날” 전재산을 모두 쓰고 싶은 하루”를 외치며 호쾌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남주혁과 지수의 절친 케미를 담은 ‘꽃미남 브로맨스는 31일 밤 11시에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MBig TV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며, 매주 화,목 밤 11시 주 2회 공개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