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드윈, 박보검과 함께한 디즈니&마블 콜라보 여름 화보 촬영 진행
입력 2016-03-31 13:58 
[MBN스타 최준용 기자] 박보검이 여름 화보 촬영을 가졌다.

헨어스(대표 권성환)가 모델 박보검과 함께 에드윈 여름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펀(fun)하고 키치(kitsch)한 콘셉트로 이에 가장 적합한 장소인 경기도에 위치한 놀이공원에서 진행됐다.

에드윈 모델 박보검은 재미있는 포즈는 물론 자유로우면서도 다양한 포즈와 제스처로 이번 화보 컨셉을 잘 표현해냈다. 또한, 긴 시간의 야외 촬영에도 불구하고 마지막 포즈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2016 여름 컬렉션에서 에드윈은 디즈니사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에드윈만의 브랜드 감성을 트랜디한 스트릿적인 요소와 감각적인 아이콘으로 해석했다. 또한, 트랜디 세터적인 이미지와 하나의 히어로적인 요소로써 모델 박보검을 대입해 요즘 세대에 걸맞은 젊은이들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에드윈은 "4월에는 디즈니, 5월에는 마블 시리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한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과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한편, 에드윈의 디즈니와 마블 콜라보 여름 화보 공식 컷은 에드윈 공식 SNS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