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양지수, 샛별당엔터와 전속계약 체결…“활발한 활동 지원할 것”
입력 2016-03-31 11:08 
사진=샛별당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우 양지수가 샛별당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1일 오전 샛별당엔터테인먼트는 양지수가 샛별당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이한림 대표는 양지수의 합류로 연기파 배우들의 매니지먼트라는 회사 정체성이 더 뚜렷해지게 됐다. 양지수는 다양한 작품에서 쌓아 온 연기력과 본인만의 확실한 개성으로 여러 가지 연기변신이 가능한 다재다능한 배우다. 이번 전속계약을 통해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지원할 것이며,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양지수 역시 소속사를 통해 체계적인 시스템이 동반된 회사와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새 식구들과 기분 좋은 새 출발을 하게 돼 매우 설렌다. 수많은 연기 경험과 뚜렷한 연기 색깔을 지닌 배우들이 많은 샛별당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일하게 돼 기대가 크다. 대중에게 믿음을 주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진심을 담은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양지수는 영화 ‘577프로젝트 ‘베를린 ‘롤러코스터 ‘허삼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올해는 영화 ‘터널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